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장사의신 감자탕+뼈찜, SNS화제맛집 칼낙볶음&냉칼국수

공유
3

'생생정보' 장사의신 감자탕+뼈찜, SNS화제맛집 칼낙볶음&냉칼국수

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40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감자탕+해물 뼈찜을 소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40회에는 장사의 신으로 감자탕+해물 뼈찜을 소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1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40회에는 유PD의 리얼현장, SNS 화제 맛집, 장사의 신, 미스터Lee의 사진 한컷 대한민국, 행복한 동거 등의 코너로 꾸며진다.

이날 '유PD의 리얼 현장'에서는 동해안 독성 해파리 습격 편으로 한국수산업경영인포항연합회, 국립수산과학원 김경연 연구사에게 동해안까지 올라온 독성 해파리 퇴치법을 알아본다.
비주얼과 맛 두 가지로 고객몰이를 하는 'SNS 화제 맛집'으로는 칼낙볶음+냉칼국수를 소개한다.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12억 원! 감자탕+뼈찜" 편으로 강서구 마곡동 <신촌감자탕해뭏뼈찜>을 선정했다.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277번째 미션! 경상북도 포항시 편이 그려진다.

'행복한 동거'에서는 오토바이 타는 개 몽이와 아빠 편으로 강병권씨와 반려견 행동 교정 전문가 이웅종 교수를 만나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SNS 화제 맛집]
■ 밀가손칼국수
광주 수완지구 수제 칼국수 전문점으로 낙지와 쫄깃한 칼국수면을 함께 볶은 칼낙볶음과, 살얼음이 동동 뜬 육수에 고소한 콩가루를 올린 냉칼국수가 시그니처 메뉴다. 칼낙볶음 3만8000원~5만8000원, 냉칼국수 8000원이다. 월요일만 오후 5시까지 영업.
-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19번안길 5-3

[장사의 신]
■ 신촌감자탕해물뼈찜
발산역 맛집 감자탕 전문점으로 연매출 12억 원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감자탕 2만9000원~4만3000원, 해물감자탕(해물뼈찜) 4만8000원~1만1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375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 구룡포 일본인 가옥거리
-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구룡포리

■ 이가리 닻 전망대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이가리 산67-3 이가리간이해수욕장 인근

■ 모포항
-위치: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장기면 모포리

전국의 다양한 여행 정보와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