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얼시승기]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프로드라이버와 서킷 질주'

공유
0

[리얼시승기]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프로드라이버와 서킷 질주'

center
[리얼시승기] 마세라티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 '프로드라이버와 서킷 질주'사진=글로벌모터즈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가 국내 15대 한정으로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을 선보였다.

외관 색상의 이름을 딴 ‘리벨레(Ribelle)’는 반항아를 뜻하는 이탈리아어로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스포티하고 도전적인 매력을 나타낸다.

빨려 들어갈 듯한 몰입감을 자랑하는 블랙 컬러의 외관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브레이크 캘리퍼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세련된 바디는 마세라티 라인업 최초로 선보이는 레드 & 블랙 투톤 인테리어 디자인과 완벽한 궁합을 이루며, 통풍 기능이 포함된 최고급 천연 가죽 시트는 럭셔리 세단만의 고급스러움이 드러난다.

또한 스티어링 휠과 카본 패들을 비롯해 곳곳에 카본 인테리어 마감이 적용되어 짜릿한 스포츠 감성을 자극한다.

국내 15대 한정 판매되는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은 블랙 & 레드 색상의 19인치 프로테오(Proteo) 휠이 짝을 이루는 350마력의 기블리 그란스포트, AWD 시스템 및 20인치 우라노(Urano) 휠과 함께 430마력을 자랑하는 강력한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기블리 리벨레 에디션의 판매 가격은 ▲기블리 그란스포트 1억3600만 원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1억5700만 원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모터즈가 강원도 태백스피드웨이에서 넥센스피드레이싱에 출전하는 하경완(브랜뉴레이싱팀) 선수와 함께 '기블리 S Q4 그란스포트 모델'을 타고 트랙을 질주한 영상을 통해 확일할 수 있다.


김현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hs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