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프라이빗 캠핑식당, 오천만의메뉴 구름버거&아보카도버거

공유
1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프라이빗 캠핑식당, 오천만의메뉴 구름버거&아보카도버거

26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5회에는 리얼맛집으로 도봉산 프라이빗 캠핑식당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5회에는 리얼맛집으로 도봉산 프라이빗 캠핑식당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6일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5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등이 진행된다.

이날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눈으로 즐기는 랜선 섬여행, 신안 흑산도 편으로 <흑산도 택시투어>, <흑산도 유람선투어> 등을 돌아본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숲속 캠핑느낌 100%! ‘프라이빗 캠핑식당’ 편으로 도봉구 <인디언소울>을 선정했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상상초월! 동서양의 '맛'남! 된장크림 구름버거 편으로 구름버거, 아보카도버거, 파스타버거 등 햄버거 맛집을 탐방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흑산도]
■ 흑산도 통나무펜션(바베큐)
-위치: 전남 신안군 흑산면 예리3길 41

■ 홍어중매인 50번 두떼홍어
-위치: 전남 신안군 흑산면 예리1길 100

[오천만의 메뉴]
■ 미스피츠(MISFITS)
이수역 수제 햄버거 전문점으로 '구름버거'로 전파를 탄다. 미소(일본 된장)와 크리미치즈가 어우러진 크리미 미소버거(단품) 9000원이다.
-위치: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7길 5 (사당동 1008-1 1층)

■ 오키나와 블루
방이동 수제 햄버거 전문점으로 '아보카도버거', '파스타버거'를 소개한다. 아보카도 리코 버거 1만2500원, 시그니처 메뉴 오키버거 99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오금로17길 7 (방이동 104-3 영재빌딩)

[리얼 맛집]
■ 인디언소울
도봉산에 위치한 도심 속 야외 캠핑장으로 바비큐가 유명하다. 텐트 속에서 즐기는 바비큐가 캠핑장 감성을 누리게 한다. 2인 세트 5만원, 예약 필수, 3시간 이용 제한.
-위치: 서울 도봉구 도봉동 275-2

한편, SBS는 26일 태풍 '바비' 북상으로 '8뉴스' 시간을 앞당겨 2시간 특집으로 방송한다.

SBS는 이날 "역대 가장 강력한 태풍으로 관측되는 '바비'가 서해로 북상 중인 가운데 그 세력이 더욱 발달하고 있어 큰 피해가 예고된 상황"이라며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되는 SBS '8뉴스'에서는 태풍 '바비'의 북상 경로와 현장 상황에 대한 자세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해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SBS는 '8뉴스' 이후에도 뉴스특보 등으로 태풍 '바비'로 인한 피해 여부 및 상황, 경로 변화에 대해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