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위험한 약속' 101회 박하나 교통사고, 이창욱 멘붕…몇부작?

공유
0

[핫 예고] '위험한 약속' 101회 박하나 교통사고, 이창욱 멘붕…몇부작?

center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101회에는 은찬(유준서)을 구하던 은동(박하나)이 교통사고를 당하자 한지훈(이창욱)이 멘붕에 빠진다. 사진=KBS2TV '위험한 약속' 101회 예고 영상 캡처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 연출 김신일) 101회에는 은동(박하나)이 은찬(유준서 분)을 구하고 교통사고가 나는 것을 눈앞에서 목격한 한지훈(이창욱 분)이 멘붕에 빠진다.

공개된 '위험한 약속' 10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은찬을 멋대로 데리고 간 민주란(오영실 분)은 경찰조사를 받게 된다.

아들 은찬의 사고를 목격한 최준혁(강성민 분)은 호송 버스에서 문열라며 난동을 부린다.

은동이 은찬을 구하려다 사고가 나는 현장을 목격한 지훈은 사색이 된 채 119에 구조를 요청한다.

민주란은 자신이 몰래 데려온 은찬이 사고를 당한 것을 보자 충격으로 주저앉는다.

강일섭(강신일 분)은 은동과 은찬의 사고 소식을 듣고 "얼마나 다쳤는데?"라며 안타까워한다.
한광훈(길용우 분)은 은동의 사고 소식을 듣고 "병원장한테 연락해. 의료진 다 동원하고"라며 긴급 지시를 한다.

일섭과 연두심(이칸희 분)은 수술실 밖에서 결과를 기다리며 애를 태운다.

민주란은 호텔서 지내는 최명희(김나운 분)를 찾아가 "사고가 났어요"라며 은동과 은찬의 사고 소식을 전해준다.

병원장은 서주(김혜지 분) 등 가족들에게 "상태가 좀 많이 안 좋습니다"라고 은동과 은찬이 위독하다고 전한다.

공영심(유지연 분)은 경찰서를 찾아가 조사를 받는 민주란을 가리키며 "이 여자 당장 구속시키요"라고 한다. 은동과 은찬이 다친 것에 화가 난 영심은 "당신 이러고도 은찬이 할머니야"라고 호통 친다.

은찬이 다쳤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이성을 잃은 준혁은 사고소식이라도 알려고 소동을 피우다가 징벌방에 갇힌다.

준혁은 "은찬아"라고 소리치며 "제발 전화 한 통화만"이라며 난동을 부린다.

104부작으로 결말을 불과 3회 앞둔 가운데 여주인공 차은동의 교통사고라는 극단의 발상을 해야만 하는지 의구심이 드는 '위험한 약속'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