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생정보' 맛의정석 갯벌 장어 삼합, 인생역전 '버섯전골 불고기'

공유
5

'생생정보' 맛의정석 갯벌 장어 삼합, 인생역전 '버섯전골 불고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34회에는 맛의 정석으로 강화도 갯벌 장어삼합을 소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34회에는 맛의 정석으로 강화도 갯벌 장어삼합을 소개한다. 사진=KBS2TV '생생정보' 캡처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 1134회에는 아는 만큼 위기 탈출,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인생 역전의 맛, 이PD가 간다. 엄마는 슈퍼우먼 등이 진행된다.

이날 '맛의 정석 가족끼리 왜 그래' 코너에서는 갯벌 장어 삼합 편으로 강화도 <등나무가든>을 찾아간다.
새로 신설된 '인생 역전의 맛' 코너에서는 무일푼에서 버섯으로 인생 역전 편으로 영월 <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을 선정했다.

'이PD가 간다' 코너에서는 초대형 수족관 일일일꾼 편으로 부산 해운대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을 둘러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은 다음과 같다.

[맛의 정석]
■ 등나무가든
'갯벌 장어 삼합'으로 전파를 타는 강화도 맛집이다. 갯벌 장어 삼합은 장어와 랍스터, 전복의 조합을 말한다. 대표 메뉴 랍스터 전복 장어구이(갯벌 장어 삼합) 2인 13만원이다.
-위치: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동로 78

[인생 역전의 맛]
■ 물바람버섯농장영농조합법인
무일푼에서 버섯으로 인생 역전 첫회 주인공으로 선정된 곳으로 계곡 캠핑과 펜션, 버섯 농장 체험을 접합해 고객을 끌어들이는 데 성공했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하는 캠핑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잎새버섯, 표고버섯 등으로 끓인 버섯전골이 인기 메뉴다. 버섯정식(1인) 1만5000원, 버섯전골 2만5000원~4만원, 버섯튀김 1만원 등이 있다. 매주 화요일 휴무.
-위치: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영월로 3206-8 (우)26230

[이PD가 간다]
■ 씨라이프부산아쿠아리움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66

[엄마는 슈퍼우먼]
■ 합포 자원봉사 할머니 봉사회 재봉틀
-위치: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다양한 생활 정보와 전국 이색 맛집을 둘러보는 KBS2TV '생생정보'는 평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