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양주 주문형 반찬, 인생분식 군만두

공유
7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양주 주문형 반찬, 인생분식 군만두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2회에는 인생 분식으로 35년 전통 군만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2회에는 인생 분식으로 35년 전통 군만두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42회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빅데이터 랭킹 맛집,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대관령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주문대로 뚝딱! 무엇이든 맞춰드립니다" 편으로 양주 반찬가게 <부뚜막>을 찾아간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최고의 김치찌개 TOP 5 편"으로 종로3가 피맛골 <시민식당>등을 둘러본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35년 한결같은 정겨움, 마음으로 빚어낸 군만두" 편으로 자양동 <명동분식>을 방문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3GO]
■ 대관령 하늘목장
-위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458-23

■ 송어의 집
-위치: 강원 평창군 평창읍 아랫상리길 19-4

■ 용평리조트(마운틴 코스터, 발왕산 케이블카)
-위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부뚜막
양주 수제반찬 전문점으로 주문형 반찬이 특징이다. 매주 월요일 오전에 일주일치 식단을 SNS등을 통해 업로드하며 오늘의 반찬 게시글을 보고 주문하면 원하는 시간에 반찬을 찾아갈 수 있다.
-위치: 경기 양주시 옥정로 147 중앙프라자 1층 뒷편

[랭킹 맛집]
■ 시민식당
종로3가 맛집 명품 김치찌개를 소개한다. 김치찌개 8000원이며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돈화문로5길 30

[인생 분식]
■ 명동분식
자양전통시장 맛집으로 35년 전통을 이어가는 군만두가 유명하다. 가성비 최고의 만두로 사랑받고 있다. 튀기지 않고 노릇하게 구운 수제 군만두 3000원이다.
-위치: 서울 광진구 자양동 618-1

다양한 전국 여행 정보와 이색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