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고 싶다] "TV 속 그곳, 어디까지 가봤니?"

공유
0

[그곳에 가고 싶다] "TV 속 그곳, 어디까지 가봤니?"

비긴어게인‧유퀴즈에 나온 '휘닉스 평창'과 '파라다이스시티' 등 화제

center
'비긴어게인 코리아'와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나온 휘닉스 평창과 파라다이스시티, 콘래드 서울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TV를 보다보면 촬영 장소가 궁금해지는 명소들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TV 속 명소가 화제가 되고 있다. 15~17일 연휴를 맞아 올 여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TV 속 그곳'을 소개한다.

먼저 최근 방송을 모두 마친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에는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PARADISE CITY) 나왔다.

그중 이소라, 헨리, 이수현, 하림, 적재, 정승환, 이하이 등이 출연한 강원도 평창 편은 '시네마 버스킹'을 주제로 휘닉스 평창의 포레스트 파크에서 60팀의 관객들과 함께 진행됐다. 포레스트 파크는 강원도 청정 숲에서 웰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자연 속 쉼터다. 매 주말 만석을 기록 중인 포레스트 캠핑BBQ를 비롯해 루지랜드, 숲 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등이 들어서 있다.

여기에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슬로프를 내려오는 루지랜드, 맑은 공기를 쐬며 힐링할 수 있는 웰니스 숲 트레킹 등 자연과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도 운영되고 있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모래사장과 시냇가, 미니 골프장 등 다양한 어린이 놀이공간도 조성돼 있다.

휘닉스 평창은 아침 풍경을 고객들이 더 오랜 시간 감상할 수 있도록 관광 곤돌라도 운행한다. 새벽 6시부터 곤돌라 운영을 시작해 보랏빛 빛깔을 뿜어내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저녁 8시30분까지 곤돌라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오전 9시 전 몽블랑 카페를 방문하면 커피와 주스, 쿠키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인천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도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버스킹 장소였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리조트 전체를 감싸고 있는 3000여 점의 아트워크 속에서 예술 감성 충만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아트 호캉스'로 알려진 곳이다. 방송에서 등장한 '파라다이스 프루스트 의자'를 포함해 제프 쿤스,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현대미술 거장들의 유명 작품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리조트는 5성급 럭셔리 호텔과 해외 휴양지 못지 않은 이국적인 경관의 실내외 수영장, 다양한 이벤트와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실내 광장 '플라자'를 갖췄다. 야외 정원 '체스가든'과 '아트가든' 등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시그니처 공간도 아트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매력을 선사한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tvN의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했다. '직업의 세계' 편에서 '전설의 수문장'이라 불리는 호텔 도어맨 권문현 지배인과 배우 정우성이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유퀴즈 온 더 블럭이 촬영된 장소는 콘래드 서울의 36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 스위트다. 호텔 내 단 하나밖에 없는 객실로 톰 크루즈, 브래드 피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윌 스미스, 아놀드 슈왈제네거 등 많은 할리우드 스타들이 다녀간 장소로 럭셔리 호캉스의 대표 명소로 꼽힌다. 글로벌 매거진 엘리트 트래블러(Elite Traveler)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101개 스위트룸' 부문에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선정되기도 했다.

펜트하우스 스위트는 288㎡(90평)의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한강과 서울의 스카이라인, 남산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는 물론 멀리 북한산과 인왕산을 조망할 수 있다. 아울러 객실과 함께 모던한 거실, 다이닝 공간, 드레스 룸, 바(bar)등 6개의 공간은 최고의 휴식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콘래드 서울은 현재 고객의 달콤한 여름휴가를 위해 레스토랑 25% 할인에 무료 조식 등의 혜택을 담은 '스위튼 유어 스테이(Sweeten your stay)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예약한 인원만큼 무료 조식을 제공하고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인 제스트(Zest), 아트리오(Atrio), 37 그릴(37 Grill) 할인 혜택과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