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나이트 샤말란 감독 신작영화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캐스팅…제목은 미정

공유
0

[글로벌-엔터 24] 나이트 샤말란 감독 신작영화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캐스팅…제목은 미정

M 나이트 샤말란 감독 신작 영화에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진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이미지 확대보기
M 나이트 샤말란 감독 신작 영화에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진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준비 중인 새 영화에 미드 ‘모차르트 인 더 정글’ 시리즈의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틀 미정의 이 작품은 미 유니버설 픽처스가 제작·배급을 맡는다. 미국 영화 전문매체 Deadline에 따르면 샤말란은 직접 집필한 오리지널 각본을 바탕으로 감독, 프로듀싱을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내용은 일절 밝혀지지 않았지만 ‘23 아이덴티티’나 ‘글래스’처럼 크로스오버 요소를 지닌 작품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이 작품은 ‘조조 래빗’으로 주목받은 토마신 맥켄지 외에 알렉스 울프(유전), 엘리자 스칸렌(작은 아씨들), 비키 크리프스(팬텀 스레드), 애비 리(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아론 피페르(15 이어스 앤 원 데이), 켄 렁(LOST) 등의 출연이 확정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0 감염 확대 영향으로 크랭크 인 시기는 확정되어 있지 않지만, 유니버설은 이번 가을에는 촬영을 시작하고 싶은 생각으로, 현재로서는 전미 공개는 2021년 7월 23일로 예정되어 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