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활 민어회 민어지리탕, 더맛있쇼 '수박냉면'

공유
10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활 민어회 민어지리탕, 더맛있쇼 '수박냉면'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3회에는 자족식당으로 활 민어회와 민어지리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3회에는 자족식당으로 활 민어회와 민어지리탕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1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3회에는 더 맛있SHOW, 역전의 명샷, 자족식당, 자연인 등이 진행된다.

'더 맛있SHOW' 코너에서는 "더위 통으로 날리는 최강 조합은? 편"으로 수박냉면으로 소문난 인천 <일미화평동냉면>을 찾아간다.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도심에서 즐기는 자족 활(活)민어회" 편으로 대구 <만덕식당>을 선정했다.

'역전(驛前)의 명샷' 코너에서는" NO.5 맛과 쉼이 있는 곳, 온양온천역" 편이 그려진다.

'자연인' 코너에서는 "웃으면 좋아 아주~ 좋아" 편으로 윤쌍철 씨를 만나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더 맛있SHOW]
■ 일미화평동냉면
인천 화평동 냉면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수박냉면'으로 전파를 탄다. 수박냉면(6월~8월 계절메뉴) 1만3000원이다.
-위치: 인천 동구 화평로 18 (화평동 288-4)

[역전의 명샷]
■ 아산 지중해마을
-위치: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8번길 55-7

■ 신정호
-위치: 충남 아산시 점양동 산5 신정호공원

■ 은행나무집(유황오리백숙)
-위치: 충남 아산시 신정로 681

■ 루트102
커스타드 팡도르, 먹물 어니언 크림치즈, 루꼴라 먹물 치아바타, 초콜릿라떼, 자몽차
-위치: 충남 아산시 신정로 442-5

[자족식당]
■ 만덕식당
대구 숨은 식당으로 주인장이 직접 낚시를 해서 잡아온 자연산 횟집으로 유명하다. 여름 제철인 자연산 민어회, 민어지리탕을 즐길 수 있다. 벽면에 전시된 각종 릴과 낚시대가 낚시광인 주인장의 포스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특수어종 3만원부터다. 오후 4시 오픈.

-위치: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로 169 (감삼동 461 1층 상가 103호)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여행 정보를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