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DT캡스 자회사 캡스텍 "캡스클린케어로 살균, 방제 한번에 해결하세요"

공유
0

ADT캡스 자회사 캡스텍 "캡스클린케어로 살균, 방제 한번에 해결하세요"

세균, 바이러스 살균부터 해충 사전 방역까지 종합위생 솔루션 출시

center
ADT캡스 계열사 캡스텍이 100년 전통의 위생환경·해충방제 기업 '렌토킬이니셜코리아(렌토킬)'와 손잡고 종합 방역 서비스 '캡스클린케어'를 출시했다. 사진=캡스텍 홈페이지
보안 전문기업 ADT캡스의 계열사 캡스텍이 글로벌 기업과 손잡고 살균·해충을 동시에 수행하는 방역서비스로 전문 방역시장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11일 캡스에 따르면, 최근 위생환경·해충방제 기업 '렌토킬이니셜코리아(렌토킬)'와 손잡고 종합 방역 서비스 '캡스클린케어'를 선보였다.

인력경비와 시설관리, 환경미화 등 건물 운영 관리에 필요한 종합시설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캡스텍이 사업 파트너로 정한 렌토킬은 글로벌 해충방제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 70여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캡스 클린케어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생활 방역의 중요성 증대와 그에 따른 수요 증가에 맞춘 방역 전문 서비스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를 포함해 각종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병원성 미생물을 살균하는 방역부터 쥐, 바퀴벌레, 개미 등을 제거하는 보행해충 방제, 초파리·파리·모기 등을 차단하는 비래해충 방제까지 전방위 위생방역 솔루션을 제공한다.

캡스클린케어의 살균 서비스는 바닥 분무 형태의 살균방역, 초미립자로 분사하는 분무살균 방식의 특수방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환경부 국립환경과학원의 승인을 받은 전용약제를 사용한다.

캡스텍 관계자는 “캡스클린케어 서비스는 살균과 해충방제를 동시에 이용할 경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음식점은 물론 숙박업소, 사무실, 쇼핑몰 등 사업장 특성과 규모, 환경을 고려해 최적의 살균방역과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서비스를 받은 사업장에 ‘캡스클린케어 존(ZONE)’ 인증마크를 붙여준다. 또한, 소독증명서도 발급해 고객과 방문자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출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캡스텍 관계자는 “캡스클린케어는 방역과 해충을 한 번에 해결하는 편리하고 검증된 종합 위생솔루션"이라며 "우수한 K-방역의 해외시장 진출도 서두르고 있다”고 말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