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구리시 편, 인생분식 '옛날국수'

공유
8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구리시 편, 인생분식 '옛날국수'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인생분식으로 옛날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인생분식으로 옛날국수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32회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랭킹맛집, 인생 분식 등이 진행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밀양 3GO 여행 편으로 위양지, 만어사 등 밀양 명소를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뭉치면 만족 2배! 행복을 선물하는 색다른 한 상" 편으로 구리시 <정성드린집밥>을 선정했다.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서울 최고의 불족발 TOP 5 편이 그려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그리움이 내리는 날, 옛날 국수" 편으로 용산 <용문장터국수>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3GO]
■ 위양지
-위치: 경남 밀양시 부북면 위양리
■ 시례 호박소
-위치: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 만어사
-위치: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만어로 776

■ 약산가든
흑염소 육회, 불고기, 전골을 즐길 수 있다.
-위치: 경남 밀양시 단장면 시전 2길 9-5

■ 트윈터널
-위치: 경남 밀양시 삼랑진읍 삼랑진로 537-11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정성드린집밥
구리시 갈매 반찬 전문점으로 만두전골, 등촌샤브칼국수 등이 유명하다. 닭가슴살 샐러드, 카프리제 샐러드, 그릴드 치킨 샐러드 등 다양한 샐러드류를 단품으로 구매 가능하다. 일일 메뉴는 전날 밤 8시 밴드를 통해 미리 공지한다.
-위치: 경기 구리시 갈매순환로 204번길 8-33

[랭킹맛집]
■ 최신족발
건대 족발전문점으로 숯불양념족발을 즐길 수 있다. 매운 맛은 4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숯불양념족발(대) 3만7000원이다.
-위치: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29길 63

[인생 분식]
■ 용문장터국수
효창공원 용문시장 맛집으로 '옛날국수'로 전파를 탄다. 장터국수(잔치국수) 4000원, 비빔국수 5000원, 수제 강된장을 곁들인 보리밥 6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용문동 41-22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여행 정보를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