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 '기막힌 유산' 79회 강세정x신정윤, 결별 수순?!…박인환, 김비주 토닥토닥

공유
0

[핫 예고] '기막힌 유산' 79회 강세정x신정윤, 결별 수순?!…박인환, 김비주 토닥토닥

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79회에는 부영감(박인환)이 설악(신정윤)이 계옥(강세정)과 결혼할까 걱정하는 가온(김비주)을 다독인다. 사진=KBS1TV '기막힌 유산' 7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79회에는 부영감(박인환)이 설악(신정윤)이 계옥(강세정)과 결혼할까 걱정하는 가온(김비주)을 다독인다. 사진=KBS1TV '기막힌 유산' 79회 예고 영상 캡처
7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기막힌 유산'(극본 김경희, 연출 김형일) 79회에는 계옥(강세정 분)은 부한라(박신우 분)에 이어 가온(김비주 분)까지 설악(신정윤 분)과의 관계를 의심하자 달콤했던 시간이 다시 오지 않을 것 같아 두려워한다.

공개된 '기막힌 유산' 7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윤민주(이아현 분)는 차정건(이경호, 조순창 분)과 새벽 약수터 데이트를 이어간다.
가온이 설악에게 혹시 아빠 결혼하거나라고 하자 부영감(박인환 분)이 나서서 "니 아버지 안 사람 생겼으면 좋겠다고 했지?"라며 설악 재혼에 대한 가온의 의사를 묻는다.

한편, 윤민주는 내연남 차정건과 새벽 약수터 데이트를 이어간다. 민주는 부영감이 계옥에게 냉면 맛을 보라고 시켰던 점을 전하면서 "아버님 공계옥한테 딴 맘 있는 것 같아요"라고 정건에게 말한다.

계옥은 부영감이 준 서울 시내 냉면 맛집 명단을 들고 한 집씩 돌아가며 맛을 본다.

부한라(박신우 분)는 정미희(박순천 분)에게 "전 새엄마 결혼한대요?"라며 계옥이 결혼하느냐고 물어본다.

부영감은 계옥 때문에 고민하는 가온에게 "니 아빠 믿어라"라며 안심시킨다.

한편 설악의 팀에 KJ식품 상해 진출을 서포트 할 컨설턴트가 온다는 소문이 돈다.
말미에 부설악은 가온 때문에 서먹해진 계옥에게 "요 며칠 불편했죠? 오늘은 아무 것도 묻지 않고 내 말만 할게요"라고 말문을 열어 결별 선언을 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세정이 생활력 만렙 캔디 캐릭터 공계옥 역을 사실적으로 그려 호평받고 있는 '기막힌 유산'은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