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위니아, 수해 지역에 가전제품 무상수리 서비스 제공

공유
0

위니아, 수해 지역에 가전제품 무상수리 서비스 제공

위니아 제품 대상 보증기간 상관 없이 출장비.수리비 무상 지원

center
대유위니아그룹 가전제품 수리 서비스 업체 위니아에이드는 지난달 31일부터 최근 한반도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을 대상으로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대유위니아 제공
대유위니아그룹 가전제품 수리 서비스 업체 위니아에이드가 지난달 31일부터 최근 한반도에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가정을 대상으로 ‘무상수리 특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위니아에이드는 집중 호우로 침수.고장 피해를 입은 위니아딤채.위니아대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오는 14일까지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대상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프라우드’,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 공기청정기’,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등 위니아딤채 전 제품과 위니아대우의 클라쎄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오븐, 전자레인지 등 클라쎄 모든 제품이 포함된다.
딤채ㆍ프라우드와 클라쎄 냉장고ㆍ위니아 에어컨 등 부피가 크고 무거운 제품은 수리 기사가 가정을 직접 방문해 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반면 비교적 운반이 쉬운 소형 제품은 고객이 제품을 들고 위니아에이드 서비스센터에 내방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해 제품은 먼저 제품을 세척하고 건조 작업을 거친 후 수리를 진행하며 정상 사용 테스트까지 지원한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 보증기간과 상관 없이 수리비가 전면 무상으로 진행되며 부품비는 보증기간 내 제품은 무상,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50% 비용을 지원한다.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위니아에이드 콜센터에서 상세 내용과 함께 가까운 센터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남동법 위니아에이드 고객지원사업본부장은 “갑작스러운 집중호우로 예기치 못한 피해를 입어 실의가 큰 국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빨리 일어서길 바란다”며 “피해를 입은 가정을 최우선으로 복구가 빨리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오만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