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마켓·SSG닷컴,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참여…수산물 특가 판매

공유
0

G마켓·SSG닷컴,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참여…수산물 특가 판매

560여개 수산물 최대 35% 할인

G마켓과 SSG닷컴이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에 참여한다. 사진=G마켓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과 SSG닷컴이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에 참여한다. 사진=G마켓
G마켓과 SSG닷컴이 6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열리는 해양수산부 주관 제철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인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에 참여한다. 국내산 활어, 선어 등 현지 직송 제철 수산물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붉은 대게살, 다시마 등 코로나19로 수출이 어려워진 품목을 포함해 국내 판로 확보에 난항을 겪는 어업인과 수산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총 5개 기간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1차 행사 기간(6~19일) 보양식 대표 할인 행사를 중심으로 연다,
G마켓은 행사 전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G마켓의 제철 수산물 1차 행사 기간 추천 상품은 ▲순천만수산 완도 활전복 1㎏(18~20미) ▲순천만수산 손질 민어 2미 ▲바다내음 바닷장어 1㎏(손질 중량 700g) ▲비비수산 손질 참민어 1미 등이다.

SSG닷컴은 해양수산부 지정 품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할인 쿠폰'을 발급해 최대 1만 원까지 추가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스토어 '네오(NE.O)' 직매입 상품·협력업체가 발송하는 택배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SSG닷컴 대표 상품으로는 ▲국산 바다장어(200g ▲국내산 민어로 만든 매운탕 키트(915g) ▲완도 활 전복 (78g 내외) 등이 있다.

수산물 손질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겨냥한 간편손질 상품도 구비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간편 바다장어 2종 ▲조리하기 간편한 말랑말랑 전복살(60g) 등이다.

2차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내수면 특별전’에 맞는 메기, 송어, 향어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다. 뒤이어 오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리는 3차 행사에서는 수출길이 막힌 붉은대게, 바다장어, 삼치 등을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