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협, 여름철 보양 수산물 최대 50% 대폭 할인

공유
0

수협, 여름철 보양 수산물 최대 50% 대폭 할인

center
사진=수협중앙회
수협중앙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고충을 겪는 국민과 어업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해양수산부의 제철수산물 할인행사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에 참여한다고 5일 밝혔다.

수협중앙회 직영 온라인 쇼핑몰 수협쇼핑은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1차 ‘여름나기’ 행사로 전복, 바다장어, 민어 등 보양 수산물을 판매한다.

전복은 최대 50%, 바다장어는 최대 36%, 민어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BC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여기에 5% 청구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선 수산물 외에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장어탕수, 민어매운탕 밀키트 등도 20% 이상 할인해서 판매한다.

행사 기간 중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최대 10만 원까지 지급한다. 이밖에도 SNS 구매인증시 추가 적립금 제공과 신규회원 대상 선착순 할인쿠폰 2배 지급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수협쇼핑은 9월 14∼25일 2차 '추석대전'에서 낙지, 새우, 조기, 갈치 등을, 이어 10∼11월 3차 '코리아 수산페스타'에서는 고등어, 우럭, 송어, 굴, 미역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싱싱한 산지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한편 지속적인 수산물 판매부진에 고충을 겪는 회원조합과 어업인들을 도울 수 있도록 약 3개월 간의 행사를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