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손예진, 필리핀 모바일 서비스 '스마트 시그니처' 광고 모델 발탁

공유
1

[글로벌-엔터 24] 손예진, 필리핀 모바일 서비스 '스마트 시그니처' 광고 모델 발탁

center
한류스타 손예진이 최근 필리핀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의 스마트 시그니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사진=스마트 시그니처 제공
한류스타 손예진이 필리핀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의 스마트 시그니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필리핀 매체 '필스타 글로벌'은 4일(이하 현지시간) 멜로 퀸으로 사랑받는 한국 배우 손예진이 스마트 시그니처 새 모델로 발탁됐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인기 K드라마로 필리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국의 슈퍼스타 손예진이 모바일 서비스 제공업체 스마트커뮤니케이션의 후불 브랜드 '스마트 시그니처'의 새로운 얼굴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발표는 PLDT의 무선 자회사가 손예진을 업고 필리핀 팬들과 더 가깝게 하기 위해 스마트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준 '단순하고 스마트한 아코' 캠페인을 시작한 지 두 달 만에 나온 것이다.

한류에 열광하는 필리핀 사람들에게 손예진의 호소는 뿌리칠 수 없는 것이다. 스마트 소비자 무선 비즈니스의 제인 바사스 수석 부사장은 "최근 K드라마에 흠뻑 빠져있고 K-Pop 히트곡을 스트리밍하며 온라인에서 K아이돌 업데이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우리 네트워크를 신뢰하는 고객들의 한류열정을 서포트하는 방법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이어 "게다가 손예진이 후불 경험을 단순화해 고객이 경력이나 열정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스마트 시그니처 브랜드를 구현했다"라고 덧붙였다.

한국에서 '멜로 퀸' 타이틀을 얻은 손예진은 '사랑의 불시착' 등 연이은 드라마 히트 작과 영화로 필리핀 사람들이 빨리 보고 싶어하는 배우다.

손예진은 "배우로서 내 기술을 통해 다른 사람의 삶을 즐겁게 해주고 어루만질 수 있는 플랫폼을 갖게 돼 늘 감사하다. 나는 스마트가 필리핀 팬들에게 특별히 다가가 그들이 선택한 어떤 경로로든 마크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 곧 여러분 모두를 만나고 싶다"고 인사했다.

한편, 스마트 시그니처의 최신 TV 광고에서 스마트의 최신 TV 광고에서 손예진은 국내 최고 속도의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를 통해 스마트 시그니처가 고객에게 제공하는 우선 순위, 아무 걱정 없는, 고상한 라이프스타일을 암시하며 자신 있게 오토바이를 타고 빠른 차선을 통해 도시를 항해한다. 이는 필리핀 국내에서 가장 빠른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에 의해 구동된다.

스마트 시그니처는 다양한 가격대로 매월 5GB에서 최대 60GB까지 제공해 고객들은 최신 K-드라마를 쉽게 전화로 쉽게 스트리밍할 수 있다. 그밖에 온라인 상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연결하거나 일, 놀이, 오락 등을 할 때, 사후 지불 가입자들을 걱정 없이 유지할 수 있다.

스마트 시그니처는 스마트 LTE에 의해 구동되며, 스마트 LTE는 제3자 분석 회사에서 필리핀에서 가장 빠른 모바일 데이터 네트워크로 인정받았다.

인터넷 테스트 및 분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오클라는 2019년 1분기-Q4 기간 동안 필리핀의 스피드테스트 어워드 수상자로 스마트를 선정했다. Smart는 이 상을 수사하기 위해 다운로드 용 평균 속도 19.62 Mbps와 업로드 용 9.45 Mbps의 스피드 스코어TM 17.40을 달성했다.

한편 독립 모바일 분석 회사인 오픈시그널은 필리핀 모바일 네트워크 경험 보고서에서 스마트가 영상체험, 업로드 및 다운로드 속도체험, 음성앱체험, 게임체험, 4G 가용성 측면에서 경쟁을 앞서고 있다고 보도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