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로 나온 유진로봇 청소기, 흡입+물걸레 청소에 청소구역 지정 '척척'

공유
0

새로 나온 유진로봇 청소기, 흡입+물걸레 청소에 청소구역 지정 '척척'

첨단 LDS 센서 탑재 '아이클레보G7' 정확한 공간분석·맵핑 기능 수행...일반 물티슈로 물거래 청소로 편리

LDS 센서 탑재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G7'의 모습. 사진=유진로봇이미지 확대보기
LDS 센서 탑재 청소로봇 '아이클레보 G7'의 모습. 사진=유진로봇
로봇 전문기업 유진로봇은 기존 로봇청소기의 청소주행 기능에 공간 맵핑(빛으로 공간지도 인지) 기능을 강화한 아이클레보 신제품 '아이클레보 G7'을 새로 선보였다.

아이클레보 G7은 아이클레보 전 제품 라인 중 유일하게 최신 LDS(Lider) 센서를 탑재한 모델이다. LDS 센서는 초당 10회 이상, 360도 회전, 초당 4000회, 최대 8m까지 거리 측정을 할 수 있어 더 정교하고 정확한 공간 분석과 맵핑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간과 장소와 관계없이 원격 제어 할 수 있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예약 청소를 진행할 수 있으며, 청소 지정구역과 청소 금지구역을 설정할 수 있는 능동 방식의 로봇청소기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아이클레보 G7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지원되는 청소로봇"이라며 "전자식 수통을 통한 자동 물공급 기능이 탑재돼 걸레가 마르지 않고 흡입, 물걸레 청소,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시중에 판매되는 물티슈를 붙여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어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편리하다.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G7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12만원 즉시할인, 기존 애프터서비스 1년 보증에 1년 추가보증을 제공하는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