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엔터 24] 비욘세 딸 블루 아이비, 디즈니 영화 '블랙 이스 킹' 카메오 출연

공유
0

[글로벌-엔터 24] 비욘세 딸 블루 아이비, 디즈니 영화 '블랙 이스 킹' 카메오 출연

center
팝스타 비욘세 딸 블루 아이비 카터가 31일(현지시간) 디즈니+에서 개봉하는 엄마 비욘세의 영화 '블랙 이즈 킹' 티저 영상에서 카메오로 출연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팝스타 비욘세 딸 블루 아이비가 디즈니 영화 '블랙 이스 킹' 티저 영상에 깜짝 출연했다.

'뉴욕 포스트'는 30일(이하 현지 시간) 비욘세의 딸 블루 아이비가 엄마의 영화 '블랙 이즈 킹' 트레일러에서 사랑스러운 카메오로 출연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블루 아이비 카터가 엄마 비욘세의 '블랙 이즈 킹' 비주얼 앨범 트레일러에서 쇼를 훔쳤다며 이같이 전했다.

8살의 이 배우는 7월 31일 자정 디즈니+에서 개봉될 예정인 영화 '블랙 이스 킹'의 티저에 약 49초 등장해 귀여운 미소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흑인의 우수성과 문화를 기념하는 비욘세의 '블랙 이즈 킹'은 '라이온 킹'의 실사 버전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라이온 킹' 개봉 1주년을 기념해 오늘 밤개봉된다. 비욘세는 2019년 7월 17일 개봉한 영화 '라이온 킹'에서 주연 날라 목소리를 연기했다.

한편, 블루 아이비 카터가 대중의 주목을 받는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블루 아이비는 지난해 불과 7살 때 '브라운 스킨 걸'에 출연, 소울 트레인 어워드에서 애쉬포드 & 심슨 송라이터상을 수상했다.

블루 아이비 카터는 '블랙 이즈 킹' 트레일러 영상에서 진주 목걸이에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출연해 온라인에서 찬사를 받고 있다.

@blueivyslave 자신의 트위터에 비디오 스틸 컷과 함께 "나는 블루 아이비 우월성을 믿는다"라고 적었다.

한편, 비욘세는 2008년 제이-지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