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 '용비불패M' 나흘간 CBT 돌입

공유
0

NHN, '용비불패M' 나흘간 CBT 돌입

선착순 4만 명 대상 8월 2일까지…참가자 전원 6종 장수 모두 획득

center
용비불패M 이미지. 사진=NHN
NHN(대표 정우진)은 30일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게임투게더(대표 김상모)의 개발 신작 ‘용비불패M’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NHN이 서비스를 맡는 이 게임은 정식 출시 마지막 단계로 선착순 신청자 4만 명을 대상으로 CBT를 진행한다.

CBT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다. NHN은 이용자들과 만남을 기념한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규 유저 출석미션으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접속시, 2일차 ‘일각’, 3일차 ‘월영’, 4일차 ‘홍예몽’ 등 원작의 핵심 주인공 영웅을 모든 유저에게 100% 지급한다.
‘천하비무대회’ 토너먼트를 개최해 최종 16강 진출자에게 정식 런칭 시 사용가능한 명예스러운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용자들은 레벨업 할 때마다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는 재화인 ‘홍옥’을 대량으로 받을 수 있고 전설 무기 선택권, 장비 소환권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인게임 아이템들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용비불패 명대사 페스티벌, 최애 캐릭터 투표 등 추억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순차적으로 열리며, CBT 기간 동안 달성한 계정 레벨과 신규 유저 출석미션, 스테이지 달성에 따라 100% 지급되는 영웅들을 모두 획득할 경우 정식 런칭 시 사용 가능한 대량의 홍옥과 ‘홍예몽, 방옥선제 한정코스튬’이 지급될 예정이다.

NHN의 신작 ‘용비불패M’은 1996년 만화잡지 ‘소년 매거진 찬스’에 첫 소개된 이후 2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은 무협 만화 용비불패의 IP를 기반으로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 쾌감이 특징인 2D 횡스크롤 액션 RPG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원작에서 공개되지 않은 '열두존자' 이야기를 풀어나갈 예정으로 원작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