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엘리온' 25일 사전체험 시작…서포터즈 당첨자 발표

공유
0

'엘리온' 25일 사전체험 시작…서포터즈 당첨자 발표

사전체험 클라이언트 다운 가능…클라이언트 다운 후 캐릭터 생성 마치면 추첨 후 상품 증정

center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리온 서포터즈 당첨자 발표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 중인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리온(ELYON)’이 사전체험에 참가할 서포터즈 당첨자를 22일 발표했다.

서포터즈로 당첨된 이용자는 오는 25일과 26일 진행되는 ‘엘리온’ 사전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정식 서비스 시 특별한 칭호와 탈것이 지급되며, 오프라인 행사 참여 및 패키지 추첨 기회도 제공된다. 당첨 여부는 ‘엘리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포터즈 당첨자와 지난 1차 사전체험 참가 서포터즈, 초대권을 등록한 이용자는 오늘부터 홈페이지에서 사전체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아울러 24일 자정까지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은 후 사전체험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3만 원권)을 증정하는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엘리온’은 이번 사전체험에서 완성도를 더욱 높인 호쾌한 논타겟팅 액션과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진영 간 대규모 전쟁을 벌이는 ‘진영전’, 분쟁지역 보스 사냥 콘텐츠 ‘심판의 거인’, 커뮤니티 콘텐츠 ‘클랜전’과 ‘클랜 성채’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도 공개한다.

MMORPG ‘엘리온’의 서포터즈 당첨자 발표와 사전체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