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보리밥&돈가스, 골목빵집 '오메기빵'

공유
5

'생방송투데이' 맛의승부사 보리밥&돈가스, 골목빵집 '오메기빵'

소문의맛집 민물 '매운탕'

center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19회에는 골목 빵집으로 오메기빵을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에는 보리밥&돈가스를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19회에는 골목 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전무후무! 제주 명물 '오메기떡' 품은 빵?" 편으로 제주 <코코메기>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캠핑으로 연 매출 4억 달성한 남자의 정체는?" 편으로 <빈체레>를 찾아간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여름을 기다린 대박 소리의 정체는?" 편으로 화성 <쉼터민물매운탕>을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에서는 "40년 세월이 만든 정겨운 맛! 보리밥&돈가스" 편으로 송파 거여동 <동촌 보리밥과 돈까스>를 둘러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코코메기
제주 떡카페로 오메기떡을 넣은 빵 '오메기빵'으로 유명하다. 팥 오메기빵, 견과 오메기빵, 인절미오메기빵 등이 있다. 오메기빵 2700원, 매주 목요일 휴무.
-위치: 제주 제주시 용화로 58 (용담이동 626-8)

[한 끗의 기적]
■ 빈체레
-위치: 경기도 평택시 유천2길 21-8

[소문의 맛집]
■ 쉼터 민물매운탕
화성 보통리 저수지 맛집으로 민물 매운탕이 유명하다. 20여년 전통을 이어가는 곳으로 직접 키운 채소로 반찬을 차려낸다. 메기 매운탕(대) 5만원, 붕어찜 4만원~6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화성시 정남면 세자로 285-88 (보통리 116-1)

[맛의 승부사]
■ 동촌 보리밥과 돈까스
40년을 지켜온 거여동 맛집으로 옛날식 보리밥과 돈가스가 시그니처 메뉴다. 대표 메뉴 돈가스 9000원, 보리밥 8000원이다.
-위치: 서울시 송파구 거여동 43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과 생활 정보를 공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