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웨이브-SKT 플로, 영상·음악 결합 할인 구독 상품 출시

공유
0

웨이브-SKT 플로, 영상·음악 결합 할인 구독 상품 출시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음악 스트리밍 무제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를 할인가로 제공하는 '플로 무제한 X 베이직'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웨이브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는 SK텔레콤 음악 플랫폼 플로를 할인가로 제공하는 '플로 무제한 X 베이직'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웨이브
OTT와 음악 서비스를 모두 즐기는 스트리밍 마니아를 위한 상품이 출시됐다.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와 SK텔레콤 음악플랫폼 플로(FLO)를 할인가격으로 제공하는 ‘FLO 무제한 X 베이직(Basic)’ 상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FLO 무제한 X 베이직’은 100여 개의 방송 채널과 23만여 개의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 VOD를 모바일과 PC로 즐길 수 있는 웨이브 ‘베이직’ 상품, 기기 제한 없이 무제한 음악 스트리밍이 가능한 FLO ‘올인원 무제한 듣기’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웨이브가 기존 벅스(Bugs) 결합상품에 더해 FLO 신상품을 출시하면서 방송·영화·음악 무제한 스트리밍을 즐기고자 하는 이용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졌다.

김경란 콘텐츠웨이브 국내사업부장은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 증가에 따른 이용자 요금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결합 할인 상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