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후지필름·L7홍대, '인스탁스와 함께하는 써머 스테이' 이벤트 선봬

공유
0

한국후지필름·L7홍대, '인스탁스와 함께하는 써머 스테이' 이벤트 선봬

한국후지필름㈜과 L7홍대 바이 롯데가 '인스탁스와 함께하는 써머 스테이'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한국후지필름㈜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후지필름㈜과 L7홍대 바이 롯데가 '인스탁스와 함께하는 써머 스테이'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과 L7홍대 바이 롯데가 '도심 속 호캉스 힐링'을 주제로 '인스탁스와 함께하는 써머 스테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두 개로 구성된다. 먼저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가 있다. L7홍대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스팟 BEST3를 확인하고 이달 31일까지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투표를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한국후지필름은 추첨을 거쳐 총 2명에게 L7홍대 스탠다드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두번째는 L7홍대에서 즐기는 나만의 인증샷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개인 SNS에 '#인스탁스'와 '#L7호텔' '#써머스테이'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L7홍대에서 찍은 바캉스 사진을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첫 이벤트와 동일하며 추첨을 거쳐 총 2명에게 '인스탁스 미니 11'이 선물로 주어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비대면이 이번 여름휴가의 주요 키워드가 되면서 호캉스를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아날로그 감성 가득한 L7홍대에서 인스탁스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더 특별한 바캉스의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