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11일 경기 시흥시서 '시흥배곧점' 오픈

공유
0

바디프랜드, 11일 경기 시흥시서 '시흥배곧점' 오픈

center
바디프랜드가 오는 11일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오픈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오는 11일 경기 시흥시에서 '시흥배곧점 직영전시장'을 오픈한다.

경기 시흥시 정왕동 시흥배곧 C2호반 써밋플레이스에 자리한 이 전시장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다양한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벌인다. 오픈 당일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선물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안마의자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팬텀 메디컬 등 일부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털한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구매가 119만원)'이 선물로 주어진다. 안마의자 전 제품 대상 구매 또는 렌탈 고객에게는 보조 냉방가전 서큘레이터가 제공된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신규 오픈한 시흥배곧점 전시장에서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에 이르기까지 따라올 수 없는 바디프랜드만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