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은?"...유안타증권, 온라인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공유
0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은?"...유안타증권, 온라인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유안타증권은 이달 9일 온라인 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유안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유안타증권은 이달 9일 온라인 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은 이달 9일 하반기 증시 전망을 살펴보는 온라인 주식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9일 오후 4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현재 상황과 중장기 상승 추세가 유효할지에 대해 점검해 보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승현 투자전략팀장이 ‘하반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하고, 유동원 글로벌 인베스트 본부장이 ‘하반기 글로벌 투자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신남석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시장 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전달함으로써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고 불확실한 여건 속에서도 더 나은 투자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웹세미나는 유튜브나 카카오TV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