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9일 목요일 ‘이대연’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9일 목요일 ‘이대연’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사주풀이

2020년 7월 9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19일 癸丑)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대연 탤런트, 연극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11월 13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10월 10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64년 11월 1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7번

● 2020년 7월 9일 목요일 운세(음력 5월 19일 癸丑) 나의 오늘운세 보기


능력과 의욕을 보다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라. 명예운이 강한 시기.

적극적으로 현실에 대처함이 중요하다. 강한 욕구를 가지고 행동하도록 해야 한다.


정신적인 안정이 필요하다. 조급함보다는 긴 안목으로 내다보아야 할 시점이다.


자신의 결함을 보완하며 주위의 여건을 잘 활용할 것이 좋다. 뜻을 펴나가면 이익으로 이어진다.


순조롭게 해결의 실마리가 풀려나가며 명예운, 문서운 면에서 종결을 짓는 계기가 된다.


타인으로 인해 흔들리는 경향이 농후하니 극기의 정신 가짐이 필요하다.


실질적인 안정을 중시하며 이상과 현실을 고려하여 모순점이 없도록 주의하라.


충분한 비교검토에서 능률과 의욕이 일치되니 목적을 갖고 보람있게 일을 추진하라.


대안이 없으면 불안할 수도 있다. 오후에는 갈등에 휘말리지 않도록 노력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