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K몰, ‘AK데이즈’로 여름 상품 특가에 선봬

공유
0

AK몰, ‘AK데이즈’로 여름 상품 특가에 선봬

최대 95% 할인 혜택 제공

center
AK몰이 오는 9일까지 'AK 데이즈'를 개최한다.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의 온라인몰 ‘AK몰’이 ‘AK 데이즈’를 진행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이 회사는 여름을 맞아 장마용 제습제‧캠핑용품 등 상품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여름 상품 특가전인 AK 데이즈를 기획했다.

실제로 AK몰의 올해 6월 매출 통계에 따르면 제습제‧선풍기 판매량은 지난해 6월 대비 각각 58%, 34% 증가하고 캠핑용품 판매량은 지난해 6월 대비 43% 상승했다.

AK몰은 지난 6일부터 홈페이지에 ‘쇼타임 쿠폰’을 게재했다. 고객들은 이를 내려받아 9일 하루 동안 상품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다.

쇼타임 쿠폰을 활용하면 ‘생활공작소 제습제’(24개입)를 기존가 대비 95% 할인된 900원에 살 수 있다. ‘르젠 2세대 스마트 선풍기’는 1만 9900원에, ‘콜맨 캠핑 의자’는 9900원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와 별도로 8일부터 9일까지 결제액을 최대 10% 환급해주는 행사가 열린다. 30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3만 원을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오는 10일까지는 ‘예쁨 데이즈’가 벌어진다. 예쁨 데이즈는 디오르·클리오 등 뷰티 브랜드 상품을 기존가 대비 20%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다. 이 기간 브랜드 신규고객에게는 백화점관 상품을 살 때 쓸 수 있는 2000원 쿠폰이 추가 제공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