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10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7월 제휴 프로모션

공유
0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10일까지 배달앱 요기요 7월 제휴 프로모션

center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오는 10일까지 7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오는 10일까지 7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가 요기요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1만 2000원 이상 주문하면 전 메뉴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현장 결제 때에는 할인이 불가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제품인 소시지빵부터 샐러드까지 프로모션 제품을 파리바게뜨 전 메뉴로 확대해 진행한다. 취향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누구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프로모션 제품을 전 메뉴로 확대해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2018년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SPC 통합 배달 앱인 '해피오더앱'과 해피포인트 멤버십 앱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