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다즈 서울 강남, '호캉스' 위한 특별한 이벤트 선사

공유
0

안다즈 서울 강남, '호캉스' 위한 특별한 이벤트 선사

center
안다즈 서울 강남이 특별한 '호캉스'를 위한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올 여름 '호캉스'를 위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바쁜 도심의 일상에서 짧은 휴식을 취하는 중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1층에 위한 올데이 카페 라운지 '아츠(A’+Z)'가 7월 한 달간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로 변신한다.

호텔은 '가나아트(Gana Art)'와 협업해 자연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한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그중 리오넬 에스테브는 수집한 꽃들을 말리고 색칠하는 반복된 작업을 자연이라는 프레임에 담았으며 요리코 타카바타케와 박영남 작가는 자연을 작품의 소재로 끌어낸 색다른 작품을 선물한다.

여기에 호텔 지하 2층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에서는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Perrier)'의 무료 음료 바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호텔은 '스파클링 서머 모먼트(Sparkling Summer Moment) 프모로션'을 8월 말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수영장 내 마련된 바에서 페리에의 올 여름 신제품인 복숭아향 탄산수는 물론 프랑스 시럽 '모닌'의 복숭아향을 첨가한 논알코올 칵테일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인증샷과 지정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서 함께 올리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거쳐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전개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