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화 '반도' 강동원x이정현, 개봉일 전 예매률 1위…흥행 질주 예고

공유
0

영화 '반도' 강동원x이정현, 개봉일 전 예매률 1위…흥행 질주 예고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반도'가 6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햤다. 사진=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15일 개봉하는 영화 '반도'가 6일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햤다. 사진=포스터
강동원, 이정현 주연의 영화 '반도'가 개봉 9일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6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반도'는 이날 오후 1시55분 기준 32%의 예매율로 '#살아있다'를 누르고 전체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예매관객수는 3만2050명이다.
'반도'는 '부산행'에서 4년이 흐른 뒤 폐허가 된 땅에서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강동원과 이정현 등이 출연한다.

연상호 감독 신작 영화 '반도'는 2020년 칸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은 물론 해외 185개국에 선판매 기록을 세우며 세계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산행'의 세계관을 잇는 작품으로 압도적인 비주얼과 스릴 넘치는 액션과 폐허가 된 땅에 돌아온 자 정석(강동원), 살아남은 자 민정(이정현), 미쳐버린 자 좀비들이 선사하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관전 포인트다.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아이맥스(IMAX)를 비롯해 CGV 4DX, ScreenX, 4DX SCREEN, 롯데시네마 SUPER 4D, ATMOS까지 6포맷 특수관 개봉도 확정했다.

여름 극장가 흥행 청신호를 켠 영화 '반도' 개봉일은 오는 15일이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