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협은행, 신한카드와 모바일 전용상품 ‘Hey! 친구적금’ 출시…연 최대 7.9% 혜택

공유
0

수협은행, 신한카드와 모바일 전용상품 ‘Hey! 친구적금’ 출시…연 최대 7.9% 혜택

center
사진=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신한카드와 손잡고 최대 연 7.9% 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제휴적금인 ‘Hey! 친구적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Hey! 친구적금’은 ‘친구(7.9%)’ 같은 큰 혜택을 소중한 ‘친구(고객)’들에게 드리는 적금이라는 뜻을 가진 상품이다.

‘Hey! 친구적금’은 월 최대 30만 원, 6개월 또는 12개월로 만기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이날부터 9월 30일까지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도록 한정판매로 진행한다.
‘Hey!친구적금’의 기본금리는 연 1.0%이고 수협은행 마케팅동의시 0.1%, 자동이체 등 추가 조건 달성시 0.8%의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여기에 신한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연 6%의 우대금리성 특별리워드가 추가로 지급돼 적금 가입 고객은 최대 연 7.9%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사용조건도 간단하게 구성돼 있다. 적금가입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온라인으로 신한(신용)카드(Mr.Life, Simple+, Deep Dream Platinum+)를 발급받고 11월 말까지 16만 원 이상 사용하면 우대금리 형태의 특별리워드(6%)를 받을 수 있다.

가입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에서 ‘헤이 친구적금’ 혹은 ‘수협 신한카드 적금’을 검색하면 나오는 적금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코드를 받은 뒤 수협은행 모바일 앱 ‘헤이뱅크(Hey! Bank)’에서 이벤트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저금리시대에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신한카드와 손잡고 고금리성 적금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Hey! 친구적금’ 이름처럼 고객 여러분의 ‘친구’들과 다 함께 ‘7.9%’의 금융 혜택을 모두 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