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힘내요! 대한민국, 농협 우수 한우브랜드 특별전

공유
0

힘내요! 대한민국, 농협 우수 한우브랜드 특별전

center
롯데백화점 평촌점 홍천늘푸름한우 판매장 전경. 사진=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는 지난 3일부터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평촌점을 시작으로 전국 롯데백화점 29개 소에서 축협 우수 한우브랜드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판매전은 농협이 롯데백화점과의 연계를 통해 축협 축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마련한 '대한민국 우수 한우브랜드 특별전'의 첫걸음이다.

특히 이번 특별전은 '힘내요! 대한민국'을 테마로 정하고 판매가의 30~50%까지 할인판매(두수 한정)해 정부부처 주관으로 진행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도 동참하고 있다.

이번 1차 판매전에는 맑고 깨끗한 홍천강과 태고의 원시림이 잘 보존돼 자연의 청정함이 살아 숨쉬는 특색을 살린 강원도 홍천축협의 '늘푸름홍천한우'가 참가했다.

김태환 농협 축산경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 경제적 위기의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과 협의를 거쳐 더욱 내실 있는 행사를 도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홍천축협의 브랜드 한우는 오는 9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평촌점, 10일부터 16일까지 롯데백화점 강남점, 17일부터 23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 29곳 매장에서 판매한다. 5만 원이상 구매 시 홍천축협 산양유비누 1개를 증정한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