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평택복지재단-평택목련로타리클럽,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 열어

공유
0

평택복지재단-평택목련로타리클럽,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 열어

center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에 국제로타리 3750지구 평택목련로타리클럽(회장 이현실)이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하고 있다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은 지난 2일, 국제로타리 3750지구 평택목련로타리클럽(회장 이현실)과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물품 전달식은 목련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맞이하여 화환을 대신 쌀과 라면을 후원받고 회원들이 지역내 어르신들을 위한 생활필수품을 십시일반 지원하여 이루어졌다.
이번에 후원받은 물품은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쌀, 라면, 휴지, 물티슈 등 10여개품목으로 총80여 박스에 이른다.

김준경 평택복지재단 이사장은 “ 평택복지재단은 지원이 필요한 분들에게 자원을 연결해주는 가교역할을 할 뿐 지역사회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목련로타리클럽과 같은 봉사단체 들이야 말로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분들이다. 뜻깊은 일에 동참해주신 회장님을 비롯한 김미영 총재님,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관계를 통해 나눔정신이 확대되길 기대한다”말했다

이현실 국제로타리 3570지구 평택목련로타리클럽 회장은 ”회원들과 나눔을 실천 할 수 있어 행복하며 지속적인 활동으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드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며 전했다.

김미영 평택목련로타리클럽 총재는 ”평택복지재단과 평택목련로타리클럽이 협력하여 행복나눔의 첫발을 떼고 어두운 곳을 비치는 시작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성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wj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