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키움증권,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

공유
0

키움증권,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

center
키움증권이 최대 30만 원 혜택의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9월 30일까지 최대 3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7월 1일 ~ 9월 30일) 동안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순입고금액 구간별 입고혜택과 거래조건 충족에 따른 거래혜택을 제공한다.
1000만 원 이상 순입고 시 1만 원부터 1억 원 이상 순입고 시 최대 15만 원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입고한 고객의 거래금액이 1000만 원 이상인 경우 입고혜택 금액의 2배를 준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비대면계좌 미국주식 신규고객/3개월 휴면고객 대상의 거래지원금으로 40달러를 주는 ‘키움에선 미국주식 살 때 40달러드림’ 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해외주식시장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주식거래는 국내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특화 기능을 탑재한 키움증권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에서 가입할 수 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