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호캉스보다 홈캉스…NS홈쇼핑, '홈캉스 렌털 데이' 연다

공유
0

호캉스보다 홈캉스…NS홈쇼핑, '홈캉스 렌털 데이' 연다

얼음정수기부터 안마의자까지 준비

center
NS홈쇼핑이 '홈캉스 렌털 데이' 행사를 통해 4가지 렌털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5일 '홈캉스 렌털 데이' 프로모션을 연다.

위생적인 얼음정수기부터, 산소발생기, 펫케어룸, 안마의자 등 시원하고 건강한 홈캉스를 준비하는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이날 낮 12시 30분 직수 얼음 정수기로 시원한 여름을 만들어줄 'SK매직 렌탈서비스'를 방송한다. 하루 최대 500개 이상의 얼음을 만드는 뛰어난 제빙력과 약 70개의 얼음을 한 번에 보관하는 0.75㎏의 대용량 아이스룸을 갖췄다. 물이 직접 닿는 코크부터 국내 최초로 아이스룸까지 완벽하게 UV 안심케어로 99.9% 살균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오후 3시부터는 집에서도 삼림욕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를 방송한다. 1분당 1ℓ의 산소를 만들기 위해서는 20년 된 편백 250그루가 필요한데, '자이글 숲속 산소 발생기'는 분당 1~3ℓ의 산소를 생산하는 상품이다. 이를 통해 톤업, 탄력, 보습, 미백 등 입체적이고 균형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저녁 6시 15분부터는 펫팸(pet+family)족을 위한 '펫밀리아 펫케어룸'을 방송한다. 드라이룸과는 달리 에어샤워와 살균까지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상품이다. 세계 최초 양문형 도어를 채택했으며, 저소음 모터를 사용해 소리에 민감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를 해결했다. 서클형 구조로 제공되는 공기 순환과 인체에도 무해한 특허 받은 햇빛살균 시스템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홈케어가 가능하다.

저녁 10시 45분부터는 '쉴렉스 안마의자'를 방송한다. 제로스페이스 설계로 벽과 1.5㎝의 거리 확보만으로도 설치가 가능한 초슬림 미니 안마의자로 이동형 바퀴가 설치돼 누구나 간편하고 가볍게 이동할 수 있다. 인체공학 LS통판 프레임과 고탄성 마사지볼, 골반 공기압 마사지 등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살리고, 미니 안마의자 최초로 공기압과 지압을 통한 손 마사지 기능까지 더한 상품이다. 최고의 마사지 감도를 선사하는 무중력 마사지 기능과 온열 기능이 탑재됐다.

5일 하루 동안 방송하는 4개의 렌털 상품에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숙박권’ 총 17매를 증정한다.

숙박권은 주니어 스위트룸이 제공되며, 2인이 1박으로 사용할 수 있다. 라운지 2인 조식, 애프터눈 스낵 서비스, 칵테일 아워 서비스 등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과 사우나 2인 이용이 포함된 제대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이상용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PD는 "여름휴가를 포기하고 홈캉스를 준비하는 사람이 늘어나 제대로 된 휴가를 위한 실속있는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