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귀뚜라미보일러,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브랜드추천' 4년연속 1위

공유
0

귀뚜라미보일러,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브랜드추천' 4년연속 1위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 개발로 브랜드 인지도 높혀...가정용 저녹스보일러 보급도 선도

center
3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KBRI)’ 조사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가정용보일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귀뚜라미
냉난방기 전문업체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3일 발표한 ‘2020 한국산업의 브랜드추천(KBRI)’ 조사에서 보일러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에너지 소비효율과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우수한 친환경 보일러의 개발과 대중화에 앞장서며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넓혔다는 평가이다.
실제로 귀뚜라미는 지난해 8월 정부 추가경정예산 편성으로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보급 지원사업’의 규모가 당초 3만대에서 30만대로 늘자 업계에서 가장 먼저 해당사업을 주제로 한 TV 광고를 방영해 친환경보일러 이미지를 높였다.

올해도 귀뚜라미는 환경부 인증을 획득한 기존 ‘거꾸로 NEW 콘덴싱보일러’, ‘AST 콘덴싱보일러’에 이어 ‘거꾸로 ECO 콘덴싱보일러’를 추가로 출시하며 친환경보일러 보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브랜드 진단평가 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와 브랜드 추천 조사에서 모두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를 수상한 만큼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