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더화이트호텔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해줄 여름 프로모션 출시

공유
0

더화이트호텔 일상의 즐거움을 선사해줄 여름 프로모션 출시

center
평창 더화이트호텔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걱정 가득한 마음으로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청정한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한걸음 쉬어갈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사진=평창 더화이트호텔


평창 더화이트호텔이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걱정 가득한 마음으로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청정한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한걸음 쉬어갈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평범하게 즐기던 일상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기본으로 영화, 공연, 독서, 산책 등 일상적이었던 문화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먼저 시원하고 청정한 평창의 밤하늘 아래 별빛을 맞으며 즐기는 낭만적인 야외 프로그램 ‘여름 밤 별빛 콘서트&시네마’에서는 감미로운 클래식 연주와, 발라드 콘서트 그리고 더화이트호텔이 추천하는 여름 특선 영화를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라이빗한 실내 소극장에서는 영화평론가 이무영감독이 추천하는 이달의 영화를 돌비 사운드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center
사진=평창 더화이트호텔

이외에도 힐링 프로그램으로 호텔에서 편안한 일상을 느끼고 싶은 고객을 위해 신간 도서들이 준비되어있는 ‘썸머 라이브러리’를 상시 운영하며, 피톤치드 가득한 청정한 평창을 여행하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더화이트호텔이 추천하는 평창의 주요 트래킹 코스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특히 더운 여름 집콕생활에 지친 아이들을 위해 평창의 보석 같은 여행명소를 담은 4가지 테마의 여행 가이드북과 올 여름 계곡과 워터파크 방문할 때 꼭 필요한 물놀이 도구가 담겨있는 ‘키즈 썸머플레이박스’를 자녀를 동반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다시 일상처럼 여행하는 느낌을 주고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해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깨끗한 공기 속에서 진정한 여유와 쉼이 있는 여행으로 심신을 재충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화이트호텔 측은 코로나 대응절차로 인한 고객의 번거로움을 방지하기 위해 SAFETY BAND를 운영하며, 체크인 전 발열검사 등의 절차를 마무리하면 이후 휘닉스 평창의 부대업장 및 시설이용 시 추가적인 검사 없이 이용가능 하도록 조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