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도농협 농가주부모임, 여름김치 봉사활동 펼쳐

공유
0

삼도농협 농가주부모임, 여름김치 봉사활동 펼쳐

직접 재배한 열무로 김치 담가 행복 나눔 실천

광주 삼도농협(조합장 오종선)은 7월 2일 저온 저장고에서 농협 자체 여성조직단체인 농가주부모임(회장 황금숙)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 광주 삼도농협=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 삼도농협(조합장 오종선)은 7월 2일 저온 저장고에서 농협 자체 여성조직단체인 농가주부모임(회장 황금숙)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 광주 삼도농협=제공
광주 삼도농협(조합장 오종선)은 2일 저온 저장고에서 농협 자체 여성조직단체인 농가주부모임(회장 황금숙) 회원들과 함께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농가주부모임 회원 20명이 참여하여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열무 등 식재료로 김치를 담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80명을 방문하여 직접 전달하는 동시에 안부를 살피고 말벗이 되어주는 등 따뜻한 행복 나눔을 실천하였다.
삼도농협 오종선 조합장은 “농가주부모임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열무로 김치를 담가 더 의미가 크다.” 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삼도농협은 매년 농협 여성조직단체 등과 연계하여 어르신 이·미용 봉사, 밑반찬 및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행사를 주관하여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