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화페인트, 친환경 타일전용 '홈스타 타일페인트' 출시

공유
0

삼화페인트, 친환경 타일전용 '홈스타 타일페인트' 출시

부착력, 은폐력 성능 뛰어나...7월부터 전국 대리점 판매

center
1일 삼화페인트는 욕실 등의 타일 전용 페인트 '홈스타 타일페인트'를 출시했다. 사진=삼화페인트
삼화페인트는 주방, 욕실 등의 공간에서 사용하는 타일 전용 페인트 '홈스타 타일페인트'를 출시했다.

3일 삼화페인트에 따르면, 홈스타 타일페인트는 물 사용이 많은 여름철, 물때가 생기기 쉬운 욕실이나 주방 타일에 적용해 쾌적하고 깨끗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친환경 제품으로 냄새가 없어 집안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타일용 수성페인트는 습한 환경의 욕실이나 미끄러운 타일에 발랐을 때 쉽게 떨어지는 등 부착력이 약했다. 홈스타 타일 페인트를 이런 단점을 개선해 내오염성(오염에 잘 견디는 성질) 등의 성능을 높였으며 기존 미끄러운 타일에도 별도 작업 없이 부착력이 뛰어난 제품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홈스타 타일페인트의 색상은 백색부터 출시돼 앞으로 전국 대리점의 자동조색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색으로 고객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여름 신제품 홈스타 타일페인트는 간편한 작업만으로 반짝거리는 공간을 유지시켜주는 타일 전용 페인트"라면서 "코로나19 등으로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맞춤형 제품을 개발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은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