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경제지주, 꽃동네도시락 통한 지역사회공헌 활동 지속

공유
0

농협경제지주, 꽃동네도시락 통한 지역사회공헌 활동 지속

30일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 대표이사(왼쪽)가 서울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꽃동네도시락'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30일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 대표이사(왼쪽)가 서울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꽃동네도시락'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가 30일 서울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꽃동네도시락’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농협경제지주는 ‘꽃동네도시락’과 2019년 처음 인연을 맺은 이후 도시락에 쓰이는 부식재료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쌀을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예뱡용 마스크도 함께 전달했다.
‘꽃동네도시락’은 (재)예수의꽃동네유지재단 소속단체로 은평구청과 주변 성당 등으로부터 부식재료를 후원받아 봉사자들과 함께 매일 100여개의 도시락을 만들어 서울역 노숙인들과 불광동지역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장철훈 농업경제 대표이사는 “임직원 모두의 마음이 따뜻해지는 작지만 아름다운 나눔의 기회였다”면서 “앞으로도 협동조합의 정신을 지역사회와 함께 실천하는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