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베이스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 7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마스카라 1+1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베이스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 7월 말까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마스카라 1+1 프로모션’ 진행

center
‘지베르니(GIVERNY)’가 7월을 맞이해 올리브영 마스카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지베르니(GIVERNY)

“밀착으로 빛나는 피부 완성.”

뛰어난 밀착력으로 뷰티업계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지베르니(GIVERNY)’가 7월을 맞이해 올리브영 마스카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며, 지베르니의 대표 마스카라 제품인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를 1+1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오직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이며, 7월 프로모션 기간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5㎜의 역대급 초슬림 브러쉬를 자랑하는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 컬링해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뿐만 아니라, 지베르니의 아이라이너 제품 2종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0.07㎜ 초극세 브러쉬로 디테일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밀착 브러쉬 라이너와 텐션 있는 펜타입으로 초보자도 쉽게 완벽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밀착 펜 라이너는 지베르니 제품 중에서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들이다.

지베르니(GIVERNY)의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화된 마스크와 급격히 더워진 날씨에 아이 메이크업이 고민인 소비자들이 많다”면서 “올여름 완벽한 눈매를 완성해 줄 지베르니 밀착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베르니(GIVERNY)의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7월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진행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