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청년층 대상 연 5% 적립식 특판RP 출시

공유
0

신한금융투자, 청년층 대상 연 5% 적립식 특판RP 출시

신한금융투자가 청년층 대상 연 5% 적립식 특판RP 출시로 청년층 자산관리를 돕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투자가 청년층 대상 연 5% 적립식 특판RP 출시로 청년층 자산관리를 돕고 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 DB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청년층(만 18세~40세)을 대상으로 연 5%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힘내시5 적립식 특판RP’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RP는 보유채권을 매각 뒤 약정기간 종료시 재매수하는 조건으로 자금을 차입하는 환매조건부채권을 뜻한다.
7월 1일부터 가입 가능한 ‘힘내시5 적립식 특판RP’는 선착순 2020명까지 신규 및 기존고객 모두 가입 가능하며 연령 외에 별도의 가입제한은 없다. 연 5% 수익률로 월간 최소 10만 원에서 5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하며, 6개월간 인당 최대 300만 원까지 혜택이 제공된다.

6개월 이내에 해지시 예치 기간만큼 종합자산관리계좌(CMA)-RP 수익률(30일 기준 0.25%, 변동가능)을 제공하며 가입은 신한금융투자 지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초저금리 시대와 금융시장 불안지속, 은행의 고금리 특판 상품이 감소하는 추세에서 꾸준히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가 매우 높다”며 “코로나19에 신규채용이 감소하고 창업이 힘들어지는 등 청년층의 어려움이 심해지는 상황에서 이를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