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호텔, 코로나19 피해농가 돕기 위한 '스테이 헬시' 진행

공유
0

롯데호텔, 코로나19 피해농가 돕기 위한 '스테이 헬시' 진행

롯데호텔이 코로나19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한 '스테이 헬스'를 진행했다. 사진=롯데호텔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이 코로나19 피해 농가를 돕기 위한 '스테이 헬스'를 진행했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기 위한 상생 프로젝트 '스테이 헬시(Stay Healthy)'를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소비가 위축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토마토 재배 농가를 지원하고 건강한 토마토를 섭취해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특히 최근 지역 내 농가의 재배 작물 판매 진작 차원에서 직거래 행사를 벌인 강원도청의 취지에 공감해 롯데호텔은 착한 소비활동의 일환으로 강원도 토마토 특판 행사를 준비했다.
실제로 롯데호텔은 국내 대표 토마토 산지로 꼽히는 강원도 춘천 농가들로부터 총 1만 5000여 개 토마토를 구매했다. 이후 토마토를 1㎏ 단위로 포장해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월드 등 서울 지역 9개 호텔 내 직원식당을 찾은 임직원들에게 이를 전달했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토마토 생산 농가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롯데호텔은 코로나19로 맞은 뜻하지 않은 위기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상생 협력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