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1일 수요일 ‘박상민’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1일 수요일 ‘박상민’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2020년 7월 1일 수요일 운세(음력 5월 11일 을사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상민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10월 20일(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9월 21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0년 10월 2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4번

● 2020년 7월 1일 수요일 운세(음력 5월 11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구설수가 따르니 몸가짐에 더 한층 신중을 기할 것. 무난하게 중용을 지킴이 최선책이 된다.

현재로서는 충분치 못하나 차츰 여유가 생기는 운세.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하게 된다.


처음도 끝도 없이 매달려 가는 것은 곤란하다.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한 결과를 낳는다.


의외로 명예운, 문서운 따르겠다. 남의 공감을 얻어 밀고 나가면 금전운도 따른다.


목표가 결정되면 결과야 어떻게 되든지 언행에 구애받지 말고 돌진하는 용기를 가질 것.


마음이 초조하기도 하고 때로는 괴로운 심정이다. 다른 사람과의 시비는 절대 삼가라.


완강한 고집도 주위의 흐름에 따라가 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이성 관계로 귀가는 늦어지겠다.


이익보다는 쌍방의 신경이 예민할 때이다. 문서운은 오후에 안정세로 잘 풀려나간다.


자금난의 해결책은 당장은 세울 수 없지만 오후에는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재물운 형통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