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 진행

공유
0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 진행

갈더마코리아가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갈더마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갈더마코리아가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갈더마코리아
갈더마코리아(대표 르네 위퍼리치)가 프로필 사진 촬영권 증정 이벤트 '레스틸렌 라인 살롱 이벤트(Restylane Line Salon Event)'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갈더마코리아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의 '러브 레스틸렌 라인 캠페인'의 메인 행사다. 고객에게 '지금 가장 아름다운 나만의 라인'을 기록하고, 보여주고,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갈더마코리아는 앞으로 약 4개월간 추첨을 거쳐 매주 10명씩 총 150명에게 35만 원 상당의 'STUDIO 87'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의 기회를 선물한다. 모든 당첨자는 총 3개 콘셉트 중 2개 콘셉트를 선택해 프로필 촬영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레스틸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라인 살롱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르네 위퍼리치 갈더마코리아 대표는 "갈더마코리아는 최근 의료진을 위한 학술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국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이벤트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