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양유업 ‘케어비’, 젠한국과 협업 ‘이유식 할인과 어린이식기 할인 이벤트’ 진행

공유
0

남양유업 ‘케어비’, 젠한국과 협업 ‘이유식 할인과 어린이식기 할인 이벤트’ 진행

center
지난 3월에 론칭한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남양유업
지난 3월에 론칭한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케어비 공식 몰에서 케어비 이유식을 주문하면, 젠한국 어린이식기 30% 할인 쿠폰과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젠한국 공식몰에서 회원가입을 하기만 해도 케어비 이유식 15%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케어비와 젠한국의 Co-work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현재 케어비 이유식을 구매하면 젠한국의 이유식 전용 용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남양유업 측은 설명했다.

젠한국은 친환경 도자기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젠한국의 이유식 용기는 살균이나 중탕이 가능하며 수분을 거의 흡수하지 않기 때문에 이유식을 신선하고 안전하게 냉장 보관할 수 있다. 또 용기 내에 눈금이 적혀 있어서 이유식 중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 젠한국 협업 외에도 현재 케어비는 공식 몰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먼저 ‘이유식 유목민’들의 이유식 정착을 위한 ‘정착 쿠폰’ 이벤트를 공식 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유식 유목민이란 내 아이에게 맞는 이유식을 찾아 여러 브랜드를 오가며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의미한다. 이유식은 아이의 월령에 따라 먹이는 종류가 다르고 현재 많은 이유식 브랜드들이 시중에 있어서 내 아이에게 꼭 맞는 이유식을 찾기란 쉽지가 않다.

또 케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참여만 해도 쿠폰을 제공하는 #이유식수염챌린지 등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론칭 100일 맞이하는 7월에는 대대적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56년 아기 식품 과학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남양유업이 새롭게 론칭한 케어비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레시피와 식단을 바탕으로 △유전자 분석 결과를 통한 ‘영양 맞춤 이유식’ △아이의 성장에 맞도록 균형 잡힌 영양을 설계한 ‘밸런스 이유식’ △400종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식단 △아이의 상태에 따라 엄마가 직접 스케줄링하는 플러스 마이너스 식단 △국내 이유식 최초 HPP(초고압 살균기) 도입을 통한 안전성 △HACCP 인증을 받은 철저한 위생관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에게 배달 이유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현재 케어비 무료 체험 신청자만 약 5800여명에 이른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