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6월 30일 화요일 ‘김수로’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공유
0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6월 30일 화요일 ‘김수로’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신점풀이

2020년 6월 30일 화요일 운세(음력 5월 10일 갑진일)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수로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5월 7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4월 3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70년 5월 7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4번

● 2020년 6월 30일 화요일 운세(음력 5월 10일 갑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적극적인 상태에서 자신의 실리를 추구할 때 문서 적인 분야에서 금전적인 안정을 찾게 된다.

혁신적인 변화를 갖게 되며 따라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함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변화적인 데서 호운을 맞이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도 외부에서 찾게 된다.


오전은 원만하게 대처함이 필요하다. 오후 점진적인 발전이 있으며 금전적으로도 좋다.


현재 상태에서 보다 발전적인 상태로 돌입이 되며 문서 적으로 자신의 뜻을 쟁취할 수 있는 시기.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상승되며 분주한 만큼 능률이나 재물운 겸비함에 뜻을 찾게 된다.


침묵하여 대세를 기다림이 때로는 필요하다. 변화적인 측면은 도리어 손해만 뒤따르게 된다.


문서 적인 측면에서 뜻을 쟁취할 수 있으며 자신이 의도한 대로 매사가 성취될 수 있는 기회.


문서나 여행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다. 분주한 만큼 실질적인 이익이 따르지 못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경자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