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건강한 여름 식탁”…초록마을, 7월 12일까지 헬로썸머 ‘여름먹거리전’ 진행

공유
0

“건강한 여름 식탁”…초록마을, 7월 12일까지 헬로썸머 ‘여름먹거리전’ 진행

총 250품목, 최대 40% 할인

초록마을이 이번 여름을 맞이해 ‘여름먹거리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초록마을이미지 확대보기
초록마을이 이번 여름을 맞이해 ‘여름먹거리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초록마을


어느덧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이럴 때 제철과일을 비롯한 여름먹거리가 생각나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초록마을이 이번 여름을 맞이해 ‘여름먹거리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여름먹거리전’은 초록마을 상품 250품목을 최대 40%할인하며, 7월 12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계속된다.

먼저 여름 제철 식재료를 60여 품목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은 △GAP유명산지수박(8㎏ 미만) △ 정직선별참외(1.2㎏) △ 무농약밤호박(300g) 등이 있다.

여름 디저트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이 중 갈아만든슬러시딸기(100g)는 딸기를 통째로 갈아 만들어 신선한 과육을 즐길 수 있다.

데굴데굴구슬ice 딸기앤바닐라(50㎖)는 유기농 원유와 천연바닐라향, 천연딸기향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휴가철 집안에서 홈캠핑을 즐길 수 있는 30여 품목을 상품을 판매한다. 육즙이 가득한 뉴질랜드 안심스테이크(200g)와 국내산 사과가들어간스테이크소스(230g)가 대표상품이며,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 고객님들이 이번 여름도 초록마을과 함께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