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효성인포, ‘데이터 애널리틱스 컨설팅’ 무상 진행

공유
0

효성인포, ‘데이터 애널리틱스 컨설팅’ 무상 진행

"빅데이터 구현에 필요한 ML(머신러닝) 알고리즘, 워크플로우 설계 가이드와 자문 제공"

center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이 고객의 데이터 가치 극대화를 위한 ‘데이터 애널리틱스 컨설팅’을 무상으로 진행한다. 사진=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통합 ICT 인프라 솔루션 전문 기업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이 고객의 데이터 가치 극대화를 위한 ‘데이터 애널리틱스 컨설팅’을 무상으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AI 및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필요 기술 및 리소스 자문부터 프로토타입 구현, PoC(Proof of Concept, 개념검증) 등을 지원하는 ‘데이터 애널리틱스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무상 컨설팅을 통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히타치 밴타라 코리아의 데이터 전문가들이 빅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파이프라인, 분석 플랫폼, 솔루션 등 AI 구현을 위한 요소 기술을 제시하고, 빅데이터 구현에 필요한 ML(머신러닝) 알고리즘, 워크플로우 설계 가이드와 자문을 제공한이다. 또한, 산업 및 주제별 고객 상황에 맞는 구현 사례와 데모를 시연하고 고객의 데이터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정태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대표이사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기존 IT 인프라 중심에서 ‘데이터’ 기반 제품 포트폴리오를 꾸준히 확장, 고객의 성공적인 데이터 운영과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을 돕고 있다”며 “이번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연말까지 무상으로 제공되며 세미나, 질의응답 등의 형태로 협의해 진행 가능하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