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게임빌, '겜프야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공유
0

게임빌, '겜프야 2020 슈퍼스타즈' 업데이트

인기 트레이너 ‘카엘 X 브리트라’ 영입 확률 업 이벤트, ‘브리트라’ 및 ‘벨루아’ 신규 코스튬 등장
신규 콘텐츠 ‘최강 멘탈 콘테스트’ 도입, ‘샤이닝 앤젤스 러브러브 대작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

‘카엘 X 브리트라 영입 확률 업 이벤트’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이미지. 사진=게임빌이미지 확대보기
‘카엘 X 브리트라 영입 확률 업 이벤트’ 등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이미지. 사진=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들에게 인기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를 늘리고, 색다른 콘텐츠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가장 영입하고 싶어하는 1순위 타자 트레이너로 꼽히는 레전드 ‘카엘’과 레전드 ‘브리트라’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구단 등급을 상승시켜 줄 강력한 타선 구축에 필요한 레전드 트레이너로서 이번 확률 업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이 높다.

이와 함께 레전드 ‘브리트라’와 슈퍼스타 등급 3루수 트레이너 ‘벨루아’는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 브리트라는 ‘전쟁의 여신’ 콘셉트의 코스튬을 선보이며, 벨루아는 ‘정열의 댄서’로 변신한다. 전용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 발생해 ‘슈퍼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색다른 형식의 콘텐츠인 ‘콘테스트’가 최초 선보인다. 주어진 기간 동안 조건에 맞는 선수를 육성하고, 육성된 선수의 순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콘텐츠다.

새롭게 선보이는 콘테스트 1회차에는 ‘최강 멘탈 콘테스트’가 펼쳐지는데 최고 등급의 ‘정신 속성’ 선수를 육성하는 미션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가-이의 초여름’ 미션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샤이닝 앤젤스 러브러브 대작전’ 이벤트는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시즌제 개막과 더불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꾸준한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